안녕하세요.
스핀파이어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문의하신 충전 부분은 두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기에 문제가 생겼거나 배터리에 문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밑면의 메인 전원은 내장 배터리로 변경 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고장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리모컨 업그레이드는 시간이 걸립니다.
카드형의 V2 리모컨이 출시된 뒤 최근에 V3모델이 출시되어 업그레이드용 V2 리모컨이 재고가 없는 상태입니다.
V3리모컨은 기존 모델과 달라 비용이 많이 발생합니다.
본사에 V2버젼의 재고 확인에 시간이 걸리니 별도로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15년3월에 스핀파이어 풀셋을 구매했는데요!
옵션으로 구매했던 급속 충전기로 본체에 있는 내장배터리를 15시간 충전을 해도 완충이 안됩니다! 배터리 문제인지 알고 싶고요!
그리고 16년도 모델을 보니 리모콘이 카드 형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던데 리모콘만 바꾸면 15년도 구매한 본체랑도 호환되는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